개통전, 후 필독 주의사항
구매시 필요 구비서류
① 성인 : 신용카드 또는 범용 공인인증서 온라인 본인인증(기기변경은 개통 휴대폰 SMS인증)
② 미성년자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증명서 & 기본증명서 *상세(3개월 이내 발행본)
변경 및 유지관련
안내된 기간은 전산상에 등록된 개통일 기준이며, 유지 기간 미유지 시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공시지원금 개통 : 기본 약정기간 24개월 | 선택약정 개통 : 기본 약정기간 12개월
개통단말기로 월 5회이상, 통화량 10분이상 최소 사용 기준량 미준수 시
비정상 개통 건으로 간주되며 미르통신 자체할인 및 사은품 자동 회수
회선 유지기간 개통 후 186일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기간내 일시정지, 해외정지 불가)
요금제, 회선 유지기간(미준수시 통신사 위약금과 별도로 '판매자 할인 금액'이 반환청구됩니다.)
공시지원금 개통한 경우 : 186일 이후부터 요금제 하향 가능(최저 요금제는 통신사별 규정에 따라 다릅니다)
선택약정으로 개통한 경우 : 125일 이후에 하위 요금제 변경 가능
위약금 관련 안내
약정 기간 내 번호이동, 기기변경, 해지 시 할인 반환금 청구(단말 or 요금)됩니다.
월 중 요금제 변경시 초과 요금(통화, 데이터) 발생 할 수 있으며, 월초 요금제 변경 예약하시는걸 권장합니다.
번호이동시 전 통신사 위약금은 익월 새로운 통신사 요금에 합산 청구됩니다.
잔여할부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매달 청구 *기존 통신사 잔여 할부금과 위약금은 본인이 직접 조회 가능
결합 및 복지할인 안내
기기변경
기존 결합 중인 할인, 복지 할인 그대로 유지
요금제 변경 개통하는 경우 할인 금액 및 혜택 변동에 대해서는 114 통신사 고객센터로 직접 확인
번호이동
개통 후 결합 및 복지할인은 114 고객센터 또는 직영 대리점 방문 후 등록
교환 및 반품 안내
단말기는 유통과정의 특성상 단순 변심 및 가격 변동 사유로는 개통취소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단말기 기능상 오류를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14일 이내에 취소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교품 신청 전 반드시 사전에 담당자에게 문의하고 절차 안내받고 기간내 요청바랍니다.
교품 기간 : 개통일 기준 14일 이내만 가능합니다.(14일 이후 제조사 서비스센터 규정에 따름)
필요 서류 : 교품시에는 AS센터에서 발급된 불량 확인증이 필수입니다.
*애플 제품의 경우 개통일과 무관 제조사 AS센터에서만 직접 교환(교품) 가능합니다.
개통 14일 이후 단말기 불량으로 제조사 서비스센터 통해서 직접 교품처리 하신 경우,
타점에 방문하시어 확정기변 처리를 하시는 경우 할인 반환금이 발생됩니다.
절대 타점 통해서 확정기변 하지 마시고 미르통신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